[뉴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아리아나 그란데 신규 컬래버레이션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와 Square Enix Inc.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글로벌 톱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신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30년 동안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파이널 판타지’ IP로 제작된 모바일 RPG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손쉬운 전투와 고품격 CG 애니메이션, 정통 RPG식 던전과 필드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를 모델로 한 ‘데인저러스 아리아나’ 유닛을 무료로 제공한다. ‘Dangerous Woman Tour’의 초급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누구나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전용 장비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성급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되어 기존 이용자는 훨씬 강한 적과의 도전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20일까지 Dangerous Woman Tour 스테이지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공유한 이용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SNS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이 중 2명을 추첨해 오는 6월 7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Dangerous Woman Tour’ 콘서트 VIP 티켓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FINAL FANTASY BRAVE EXVIUS’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아리아나 그란데는 데뷔 앨범을 통해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직후 발매한 ‘My Everything’에서도 다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실력파 가수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아이하트 뮤직 어워드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