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17', 레디큐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
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이하 컴프야2017)가 한독(회장 김영진)의 숙취해소제 레디큐와 손잡고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7 KBO리그의 개막을 기념해 ‘컴프야2017’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레디큐 컴프야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컴프야2017' 고급선수팩을 선물한다.

또, 이번 시즌 새롭게 업데이트된 클럽 시스템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들은 고급선수팩을 받을 수 있으며, 주어진 클럽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인당 10병씩 레디큐 컴프야 리미티드 에디션 총 10,000병을 추가로 선물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야구의 시즌 시작을 맞아 레디큐와 함께 ‘컴프야2017’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컴프야2017’에 언제나 보내 주시는 기대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올 해에도 최고 모바일 야구 게임의 명예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최고 야구 게임 ‘컴프야’ 시리즈의 최신작인 ‘컴프야2017’은 지난 해 보다 더욱 강화된 그래픽과 콘텐츠로 게임성을 강화했으며, 지난 해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스포츠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최고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자리 잡은 ‘컴프야2016’의 우수한 게임성과 재미 요소를 이어갈 계획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