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한, 힘의 전장 시즌 1 및 신규 서버 오픈 사전 예약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
자료제공 - PLAYWITH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Rohan)'이 힘의 전장 시즌 1 및 신규서버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힘의 전장은 단체 PVP가 가능한 아레나에서 전투를 치룰 수 있는 로한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이다. 이번 개편으로 힘의 전장은 매년 4개 시즌으로 나누어 12주간 전장을 진행하며경쟁을 통해 8급병부터 사령관까지 계급을 성장 시킬 수 있다. 또한 시즌이 종료될 때 달성한 계급을 반영하여 참여한 유저들은 또 다른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된다.특히 이번 시즌1은 최고레벨 캐릭터와 최상급 장비를 지원하는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5월 1일 로한 데이를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로한은 힘의 전장 외 오는 26일 로한 데이 기념 프로모션, 그리고 특성화 서버 오픈 관련 및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음을 사전에 예고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번 26일 진행될 업데이트를 위해 사전 예약을 금일부터 실시한다. 사전 예약을 등록한 유저들에게는 스페셜 쿠폰을 모두에게 증정하며 쿠폰 등록을 통해 5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로한의 힘의 전장 시즌 1 및 신규서버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