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S4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체험판 및 무료 DLC 배포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지난 4월 7일 한국어화 정식 출시한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모형 정원 시뮬레이션 게임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이하, ‘버스데이즈’) PS4 체험판을 오늘(4월 19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무료로 배포하며, 오는 24일부터 무료 다운로드 콘텐츠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Harvest moon)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가 새롭게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컨셉에 맞춰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시나리오를 진행함에 따라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게 되며,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생물들이 등장한다. 실제로는 다른 시대에서 살았던 생물들을 같은 시대로 모을 수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게임 시간으로 약 50억년 정도의 플레이가 가능하며, 튜토리얼부터 시작해서 스토리를 차근차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정해진 시간 내에 지정된 생물을 탄생시키며 빠르게 다양한 과제를 클리어 하는 것이 목표인 다이노서 챌린지 모드, 음에 드는 사이즈와 모양의 지형을 선택하고 다양한 진화를 이뤄볼 수 있는 프리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한다.

'버스데이즈'의 체험판은 게임의 튜토리얼을 포함한 에피소드 1장과, 챌린지 모드 일부를 즐길 수 있으며, 체험판 종료 후 저장된 데이터를 제품판에서 이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버스데이즈' 무료 DLC는 주인공 아바타를 맵에 배치하여 각종 상황과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와 UFO가 연상되는 형태의 물건을 맵에 배치하여 각종 상황과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 PS4 한국어판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