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3종과 시나리오, 퀘스트, 아이템, 신규 아이템 슬롯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아울러 직업 밸런스 조정 및 업적 계정 통합, 인벤토리 개수 확장, 채팅 커맨드 추가 등 유저 편의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시스템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먼저, 드워프의 왕국을 콘셉트로 제작된 신규 필드 ‘아키시티’를 선보였다. 해당 맵은 캐릭터 레벨 200부터 입장 가능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어 신규 보스 몬스터 ‘후린’과 ‘아키래곤’을 만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드워프 비공정’과 ‘뒤틀린 세계수’를 오픈하고, 새로운 아이템 3종 ‘후린의 참’, ‘아키래곤의 사자 스티커’, ‘돌연변이 푸룡의 벨트’를 추가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장인의 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해진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벤트 리마인드 의상 교환권’과 ‘이벤트 경험치의 비약 888%’, ‘이벤트 명품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 맵에서 몬스터 처치하거나 랭킹 달성 시에도 파격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정수진 사업실장은 “’라테일’ 유저 분들이 봄 시즌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도입했다” 며, “새 단장을 한 ‘라테일’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