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전반적인 하이퍼와 아이템의 능력치가 하향 조정된다. 이는 다양한 CC스킬에 당해 대규모 한타 전투에서 허무하게 사망하는 상황을 막기 위한 변화다. 하이퍼와 아이템의 성능을 낮춰 CC스킬을 맞더라도 버틸 수 있도록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한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리밸런싱이 진행된다. 추가로, 각 하이퍼 타입별 보너스 능력도 변경될 것이라 예고되었다.
각 하이퍼의 스킬 딜레이와 하이퍼 캔슬은 삭제된다. 이는 즉각적인 반응 및 스킬 활용을 통해 하이퍼의 액션성을 강화하기 위한 조정이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샤, 블루로즈 등의 하이퍼가 딜레이가 사라진 모습으로 스킬 및 대쉬 연계를 이어가며 움직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충분한 숙련도를 갖춘다면 빠른 반응과 움직임을 통해 보다 수월하게 생존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비전투 생명력 회복 시스템도 사라진다. 이는 하이퍼 및 아이템의 하향 조정, 그리고 스킬 딜레이 조정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무의미한 딜교환과 일부 타입 하이퍼의 오버 밸런싱을 예방하기 위함이다. 대규모 한타 전투 지속 시간이 길어지면서 게임이 지루해질 수 있으므로 조정이 결정된 것이라 전해졌다.
본진 귀환 시스템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우선, 비전투 생명력 회복 삭제로 인해 부족해진 생명력 회복 수단을 보완하기 위해 포탈을 통해 본진으로 귀환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다만, 무분별한 포탈 이용을 예방하기 위해 1회 사용할 때마다 200골드의 비용이 발생하도록 조정될 예정이다.
◆ 허무한 죽음은 그만! 하이퍼 및 아이템 밸런스 조정
◆ 콘트롤 요소 강화?! 스킬 딜레이 삭제
◆ 전투에서 이탈해도 회복 불가, 비전투 생명력 회복 삭제
◆ 사용 시 200골드 소모, 개편 포탈 사용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