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리즈 최초 풀 3D! '사이베리아 3', 한국어판 21일 출시

게임뉴스 | 허재민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마이크로이드(Microids)가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 '사이베리아 3(Syberia 3)' PC, PS4 한국어판이 금일(4월21일)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Xbox One 플랫폼은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 된다.

시리즈 최초의 풀 3D로 제작되는 '사이베리아 3'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찬사를 받은 명작 어드벤처 게임 '사이베리아(Syberia)'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를 탐험하는 새로운 경지의 자유도를 선사하고 이 시리즈에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미스터리와 수수께끼를 풀어가도록 인도할 것이다.

케이트 워커의 여정을 다루는 이번 에피소드는 그녀가 부유물 위에서 자신이 표류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시작된다. 전작 '사이베리아 2'에서 인연이 있던 유콜 부족 소속의 카라반은 위기의 순간에 그녀를 구해내고, 유콜 부족과 공동의 적을 직면하게 된 케이트는 이 유목민들의 수상한 고대 전통 의식을 도와주기로 결심한다. 그녀는 설원 타조들의 번식을 위한 이동 방목에 성스러운 스텝스 지대까지 동행하게 되며, 광활한 지대와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위험하고 멋진 모험이 시작된다.

'사이베리아 3'은 기존 사이베리아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이야기로, 벨기에의 유명 만화가이자 게임 개발자인 벤와 소칼(Benoit Sokal)의 예술적 감각이 살아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진행된다. 시리즈 최초로 3D로 구현된 시적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Inon zur, 폴아웃, 드래곤 에이지, 페르시아의 왕자 등에 참여했던 이논 주르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제공된다.

'사이베리아 3'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