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철기장 도안, 희귀 속옷, 황금티켓까지? 테라, 신규 던전 데모로스의 룰렛 공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7개 |




공식 홈페이지 개발자 노트를 통해 신규 던전 '데모로스의 룰렛'이 깜짝 공개되었다.

오는 4월 27일(목) 업데이트가 예정된 '데모로스의 룰렛'은 기존 던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던전으로 보스 몬스터의 홀짝 문제를 풀거나 주사위 대결을 통해 서로의 운을 시험하는 등 독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해당 던전은 산 알레라 마을 호숫가에 추가된 커다란 게이트를 통해 입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밖에서도 던전 내부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특이한 점이다.

조금 더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데모로스의 룰렛 던전은 무너진 벨리카 지하관문, 벨릭의 신전과 비슷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데 이곳에서 경험하게 될 주요 패턴인 주사위 대결은 단순히 운적인 요소 외에도 파티원들간의 협동이 승패에 큰 영향을 준다.

승리를 위해서는 각자 일사불란하게 움직여 자신의 역할을 다해야 하며, 룰렛과 구슬 등 주변 요소들을 이용해 '지금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빠르게 판단해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특히 던전 클리어 시 철기장: 매혹과 냉혈 도안, 데모로스의 서클릿 제작 재료 및 완제품, 희귀 속옷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운이 좋다면 대량의 황금 티켓이 든 상자도 획득 가능할 전망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