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 세계 유저와 경쟁하라 '블리츠 브리게이드: 라이벌 택틱스' 8일 출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오픈프레스]




게임로프트가 전투 전략 모바일 게임, ‘블리츠 브리게이드: 라이벌 택틱스(Blitz Brigade: Rival Tactics)’를 출시했다.

신작 블리츠 브리게이드: 라이벌 택틱스는 게임로프트의 자사 IP 블리츠 브리게이드(실시간 팀 FPS 게임)를 활용한 게임이다.

현대전을 배경으로 한 공간에서 유저들은 1 대 1 실시간 전투를 경험하며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벌이게 된다. 이때 게이머는 다양한 병력과 차량, 파워업을 엄선해 전투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최강의 전투덱을 구성해 승리하고 리더보드 상위에 랭크되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리더보드는 글로벌과 로컬 두 가지로 나뉜다.

3D 그래픽 게임으로 90종 이상의 캐릭터, 유닛 및 자원이 준비돼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iOS와 안드로이드 크로스플랫폼이 가능해 전 세계 모든 플랫폼 유저들과의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최대 50명까지 진영 생성이 가능하며, 진영 가입 후에는 강력한 동맹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전투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진영 친구들에게는 선물과 기부도 가능하다.

스마트폰 게임인 만큼 조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가로형 게임으로 오른손잡이냐 왼손잡이냐에 따라서 유저 편의에 의해 UI 변경도 가능하다.

게임로프트 관계자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MOBA스타일을 표방한 게임으로서,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빠르게 전개되는 실시간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향후 이벤트 및 IP를 활용한 새로운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보다 현장감 있고 최적화된 전투 PVP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리츠 브리게이드: 라이벌 택틱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