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UI설정 저장 기능 추가! '검은사막' 이용자 편의성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 댓글: 12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검은사막'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캐릭터가 보유한 기술을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주요 용어에 대한 설명을 보강하고, 최대 3개의 UI(User Interface, 이용자 환경) 설정을 저장해 언제든지 자신이 원하는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수렵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 ‘큰 뿔 사슴 머리 박제’, ‘거대 멧돼지 머리 박제’, ‘곰 머리 박제’, ‘늑대 머리 박제’, ‘여우 머리 박제’ 등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필라 페의 무법자’ 의상 세트를 출시했다. ‘필라 페의 무법자’ 의상 세트는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위자드’, ‘위치’, ‘다크나이트’ 등 6종 캐릭터 용으로, 서부 영화 속 총잡이를 연상케하는 카우보이 모자와 다양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옷 등으로 구성돼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를 기념해, 앞으로 2주간 이 의상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신규 의상 세트 '검은사막'등에 관련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