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타키나발루를 향한 여정! '원나잇 꽃보다 하스' 5월 13일 방송 예고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38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을 주제로 한 TV 예능 프로그램 ‘하스채널 – 원나잇 꽃보다 하스 in 코타키나발루’가 5월 13일(토) 밤 9시 케이블 TV 채널인 다이아 티비를 통해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1월 방송된 ‘하스채널 - 비열한 거리에서 만나러 갑니다’, ‘하스채널 – 하스로 삼시세끼!’그리고 지난 3월에 방송된 ‘하스채널 – 놀Go, 자Go, 먹Go’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과 ‘테스터훈’, 하스스톤의 마스코트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아옳이’ 김민영, 그리고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따효니’ 백상현 선수가 출연한다.

출연진은 태고의 신비가 가득한 땅이자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의 배경이 되는 운고로를 현실 세계에 구현해 놓은 듯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울창한 정글과 신비로운 바다로 대탐험을 떠난다. 4명의 출연진은 이 곳에서 각종 하스스톤 관련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하스스톤 개발팀의 아트 디렉터인 벤 톰슨(Ben Thompson, Art Director)이 게스트로 특별 출연하여 신규 확장팩의 디자인 컨셉과 철학을 공유하고 출연자들에게 미션을 전달하는 등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CJ E&M의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 ‘다이아 티비’는 케이블 TV(IPTV – KT 올레 TV 채널 102, SK 브로드밴드 BTV 채널 96, LG U+ 채널 93, 스카이라이프 채널 66 / 케이블 TV – CJ 헬로비전 채널 58, T브로드 채널 65, 딜라이브 채널 80(서울 외 지역 67), 현대 HCN 채널 118)에서 방송되며 CJ E&M의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 티빙(TVING)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아 티비 페이스북 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본방송이 끝난 후에는 유튜브 다이아 티비 공식 채널에서도 방송을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