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 ‘호숫가에서 와글와글 하스스톤’ 5월 20일 개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20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해 게임을 즐기며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커뮤니티 행사인 ‘호숫가에서 와글와글 하스스톤’이 5월 20일(토)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타워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블리자드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축제인 ‘무법항 거래소’와 같은 날 같은 장소에 함께 개최될 예정으로 많은 블리자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행사는 5월 20일 잠실 롯데월드 타워 잔디 광장에서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유명 하스스톤 플레이어 마스카, 던(DawN), 따효니, 그리고 기무기훈이 진행을 맡는다. 특히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석촌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야외 장소에서 열려 평소 하스스톤을 함께 즐기는 친구들과 같이 방문하거나, 혹은 하스스톤을 즐기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만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어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호숫가에서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크게 두 순서로 나눠서 운영될 예정이다. 먼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야왕’ 마스카와 함께하는 야생 와글와글 하스스톤이 진행된다. 마스카는 지난 3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야생의 선물, 티란데의 선택’ 이벤트의 우승자로 야생 컨셉의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진행, 다양한 선물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많은 팬들을 보유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던, 따효니, 기무기훈이 정규전 컨셉으로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진행하여 즐거운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시간동안 하스스톤 플레이어들끼리 자유롭게 게임을 진행하고 많은 승리를 연속으로 기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하스스톤 배틀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는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함께 개최되는 무법항 거래소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한 다양한 물품들을 전시 관람 및 구매하고 자선 경매,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 등 게임과 관련한 여러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