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일간 무료! 오버워치 1주년 기념 영상 공개 및 GOTY 에디션 발표

게임뉴스 | 정성모 | 댓글: 71개 |




※ 2017.05.18.15:48. 수정: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무료 플레이 내용 변경

오버워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오버워치 1주년 기념 감사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 영상에서는 게임 출시부터 신규 영웅 및 신규 전장의 추가와 같은 콘텐츠 업데이트부터 하계 스포츠 대회, 붉은 닭의 해와 같은 이벤트까지 1년간 오버워치가 걸어온 길을 소개하고 있다.

오는 5월 23일 출시 1주년을 맞는 오버워치는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출시 첫해였던 2016년에는 세계 매체에서 다수의 GOTY를 휩쓸었으며, 한국에서도 PC방 순위 선두를 놓고 경쟁하는 등 블리자드가 17년 만에 새롭게 개발한 신규 IP 게임으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오버워치는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13일까지 출시 1주년 감사제를 열 예정이며, 아직 해당 기간 동안 진행될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감사제가 시작되는 24일,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이 디지털로 출시된다. 오버워치 GOTY 에디션에는 10개의 전리품 상자와 함께 오버워치 디지털 디럭스 기념 특전이었던 5종의 스킨, WoW의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트레이서 영웅, 디아블로 III 메르시 날개, 스타크래프트 II 게임 내 초상화 6종, 하스스톤의 오버워치 카드 뒷면 등 블리자드 게임 관련 콘텐츠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가격 및 추가 세부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 1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PC 및 PS4, XBOX 등의 플랫폼에서 무료 플레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단,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경우 PC 버전을 제외한 PS4, XBOX 플랫폼의 무료 플레이만 지원)

이번 무료 플레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신규 계정을 생성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 해당 계정으로 게임을 구매할 경우 이벤트 기간 진행된 개인의 전리품 획득 및 레벨 진행 상황 등을 유지한 채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1주년 기념 무료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