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AESTRO, 전장의 지휘자! 블레이드앤소울, '격사' 6월 14일 런칭 확정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96개 |


블레이드&소울의 10번째 직업, 격사 출시 날짜가 6월 14일로 확정됐다. 격사는 지난 비무대회 현장에서 처음 등장이 예고되었으며, 5월 24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실루엣 이미지와 직업 마크, 등장 일자 등이 공개됐다.

격사의 직업 아이콘은 기본적으로 두 자루의 권총이 교차된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무제 현장에서 공개되었던 영상에서도 두 자루의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선보였던만큼 예상된 행보며, 실루엣 이미지에서도 오른손에 권총을 쥐고 머리 맡에 들고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기본 무기로 권총을 사용하는 것이 사실상 확정됐다.

다만 다른 총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연출될 가능성은 남아있다. 영상에서는 진소아, 이오락, 연화린과 포화란 자매 등 각자 다른 형태의 총기를 다루던 NPC들이 등장하며, 실제 게임 내에서도 이런 무기를 활용한 전투 패턴을 보여준 바 있어 격사가 NPC들의 스킬을 흡수하게 될지가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외 다소 독특한 점도 있다. 총잡이를 의미하는 일반적인 단어인 'Gunner'나 'Shooter' 등의 단어가 아닌 'Maestro, 격사 : 전장의 지휘자'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이것이 정식 영문 직업명칭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문구로 미루어보아 파티에 버프를 부여하고 전장 등에서 상황을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닐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