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통채널구성 및 인디게임 활성화" 게임위-인벤 업무협약 체결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57개 |


▲왼쪽부터 여명숙 게임위 위원장 , 이동원 인벤 본부장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와 (주)인벤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유인희, 이하 ‘인벤’)은 29일 월요일 오후 13시 서울 오토웨이타워 지하 2층 구글캠퍼스에서 ‘게임이용자와의 소통채널 구성과 소통 활성화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게임 이용자와 게임 전문 미디어의 긴밀한 연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용자의 의견수렴을 위한 소통채널 구축의 필요성 및 인디게임 활성화에 대한 인식을 함께 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게임위와 인벤은 게임물 관리의 선진화 및 국제 표준을 위한 컨퍼런스, 정책토론회, 세미나 등의 개최에 협력하며, 게임 분야 주요 현안에 대한 조사 및 연구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협력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인벤의 유인희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국내 게임산업 및 인디게임 시장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전하고,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은 “협약을 통해 이용자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채널이 마련된 만큼 이를 잘 활용하여 이용자와 수시로 소통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종배 게임위 팀장




▲MOU 체결식을 진행하고 있는 여명숙 게임위 위원장, 유인희 인벤 대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