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이븐’, 고대 날개 업데이트 및 40레벨 점핑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이하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고대 날개 등을 추가하고 40레벨 점핑 이벤트 등 초특급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고대 날개는 탐험 지역과 전장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날개 아이템의 최상위 등급으로 기존보다 화려한 외형과 높은 체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고대 날개는 높은 방어력과 체력을 가진 ‘고대 수호신 날개’와 공격력과 스킬 피해량 증가의 능력치를 가진 ‘고대 사신 날개’로 나뉜다.

이 외 △+10단계까지 날개 강화 추가 △초월 및 성장카드 중첩 시스템 추가 △연속 탐험 편의 개선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초특급 혜택들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는 40레벨 미만 캐릭터를 40레벨로 점핑할 수 있다. 휴먼, 반고, 엘프, 릴리스 등 각 직업별로 1번씩 총 4개의 캐릭터 점핑이 가능하며, 캐릭터 점핑 후 41레벨부터 70레벨까지 각 레벨 달성 시 마다 헤븐스톤, 초월카드,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성장 지원 선물로 제공한다.

초보 및 복귀 이용자들의 쉽고 빠른 적응을 위한 초보 탈출 미션 이벤트도 연다. 6단계 총 30개의 미션으로 이뤄진 이번 이벤트는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고대 경험치 무기, 고대 방어구 선택권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또 이용자들은 특별 출석 이벤트, 업적 달성 이벤트, 강화 지원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에 참여해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마테라 사원에서 플레이 시 골드 및 경험치 2배 획득, 탐험 버프 아이템 4종 무료 제공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점핑 이벤트는 40레벨부터 시작되는 신규 성장 콘텐츠 ‘각성 캐릭터’를 모든 이용자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각성용 고대 장비 풀 세트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오니 꼭 참여하시어 최강의 각성 캐릭터로 레이븐의 진정한 전투 재미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