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델바이스 등장! '월드 오브 탱크',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42개 |
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일본 세가(SEGA)의 유명 전략 RPG ‘전장의 발큐리아(Valkyria Chronicle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의 PC 버전과 콘솔, 모바일 버전에 ‘전장의 발큐리아’에서 맹활약을 펼친 Edelweiss와 Nameless가 특별 전차로 등장하게 된다.

두 전차는 ‘월드 오브 탱크’ PC 버전에서는 6월 16일부터 7월 3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콘솔’에서는 6월 22일부터 7월 2일까지,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일정 기간 판매된다. PC와 콘솔 버전에서는 승무원과 승무원 음성 효과 패키지도 특별 판매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또 다른 ‘전장의 발큐리아’의 스타 전차 Lupus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워게이밍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 지난해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팬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아 PC와 콘솔 버전으로 확대됐다.

이와 함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특별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된다. 6월 13일과 15일에 5대 5 전투로 진행되며, 1단계에서 5~8위를 기록하면 플레이어 1명당 100 골드, 3·4위팀에게는 250 골드, 2위 팀에게는 500 골드가 지급된다. 2단계에서는 5~8위 팀에게 750골드, 3·4위팀에게 1천 골드, 2위 팀에 2천5백 골드, 최종 승리팀에 특별 전차 Edelweiss가 지급된다.

워게이밍 APAC 한정원 대표는 "워게이밍이 가장 우선 순위에 두는 것은 플레이어들의 행복"이라며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등장한 '전장의 발큐리아' 전차에 대한 호응이 높아 이를 PC와 콘솔 팬들에게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