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또 다른 외계 세력 등장! 엑스컴2 확장팩 '선택된 자의 전쟁' 공개

동영상 | 박광석 | 댓글: 13개 |
▲ XCOM 2: War of the Chosen Announce Trailer


⊙개발사 : 파이락시스 게임즈 ⊙장르 : 시뮬레이션
⊙플랫폼 :
Windows, OS X, Linux, PS4, XBOX ONE ⊙발매일 : 2017년 8월 29일(북미기준)


금일(13일), E3 2017을 통해 '엑스컴2'의 새로운 확장팩 '선택된 자의 전쟁(War of the Chosen)'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지구를 정복한 외계인 단체 어드벤트와의 싸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유저는 새롭게 등장한 강력한 적 '선택된 자(Chosen)'와 대적하며 사령관을 탈환해야 한다. 확장팩에는 '선택된 자'와 대적할 수 있는 새로운 영웅 클래스와 새로운 적, 신규 미션, 그리고 더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가 추가될 예정이다.

'엑스컴2'는 외계인이 지구를 정복한지 20년이 지나, 이미 세계 곳곳에 자리잡은 외계인들의 단체 '어드벤트'가 사회를 장악하고 있는 상태에서 시작된다. 레지스탕스가 된 '엑스컴'은 '어드벤트'를 다각도에서 공격, 무너뜨리고 지구를 되찾아야 한다.

한국어 지원이 확정된 '엑스컴2'의 신규 확장팩 '엑스컴2: 선택된 자의 전쟁'은 엑스박스원, 스팀, PS4 플랫폼을 통해 북미기준으로 오는 8월 29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엑스컴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