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야모토 시게루 깜짝 등장! 유비소프트, '마리오+래비츠 킹덤배틀' 발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개발사 : 유비소프트 ⊙장르 : 전략 어드벤처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 2017년 8월 29일(북미기준)


유비소프트가 E3 2017 컨퍼런스를 통해 '슈퍼 마리오'와 '래비츠'의 콜라보레이션 신작, '마리오+래비츠 킹덤 배틀(Mario + Rabbids Kingdom Battle, 이하 킹덤배틀)'을 공개했다.

'킹덤 배틀'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는 전략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마리오와 피치 공주 등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캐릭터와 유비소프트의 래비츠 캐릭터가 함께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킹덤 배틀' 속 다양한 캐릭터들과 '전투 모드'의 모습이 공개됐다. '킹덤 배틀'의 배틀 모드는 '엑스컴' 시리즈와 같은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이동과 엄폐, 팀메이트를 활용한 전략적인 이동 등이 가능하다. 특히, '래빗 파이프'라고 불리는 특별한 형태의 지형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이동과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발표에는 '마리오'의 아버지로 불리는 게임 디자이너 미야모토 시게루가 특별 출연해 유비소프트의 이브 기예모(Yves Guillemot) CEO와 함께 '킹덤 배틀'의 기획 배경을 소개했다. 미야모토 시게루 디자이너는 "지금까지 '마리오'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플랫포머 장르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라며, "액션 게임을 잘 만드는 유비소프트가 만든 만큼, 템포 좋은 새로운 마리오 게임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마리오와 래비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된 신작 '마리오+래비츠 킹덤 배틀'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오는 8월 29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 Mario + Rabbids Kingdom Battle: Behind the Scenes



▲ 컨퍼런스에 특별 출연한 마리오의 아버지, 미야모토 시게루 디자이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