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젠 ‘뮤 오리진’, 난공불락의 요새를 차지하라! ‘수호 요새’ 업데이트

동영상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수호 요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수호 요새’를 도입한다. 수호 요새는 건물의 성장을 통해 게임혜택(별의정수∙마정석∙업적∙명성)을 얻을 수 있는 영지 건물을 개선한 신규 콘텐츠로 회원들의 기대를 모았다.

기존 영지 시스템의 자원 생산은 무료로 제공되는 일꾼을 고용해 보상을 획득했던 방식에서 4종류의 ‘에너지 핵’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에너지 핵은 5개로 구성된 ‘요새 퀘스트’를 수행하면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수호 요새에 최대 15마리의 ‘수호 펫’을 등록해 자신의 요새를 견고하게 구축할 수 있다. 등록된 수호 펫을 사용하면 ‘정령석’, ‘에너지 핵’ 등의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요새 퀘스트를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 단, 요새 퀘스트는 펫 조합, 펫 레벨 등에 따라 성공 확률이 달라진다.

‘명예의 결투장’은 자신의 캐릭터와 인공지능(AI)으로 조종되는 다른 회원의 캐릭터가 결투를 벌이는 PVP콘텐츠다. 전투에 승리한 이용자는 상대방을 포로로 삼아 일꾼으로 활용할 수 있고, 하루 최대 10회의 게임보상을 제공받는다.

웹젠은 물, 불, 번개 등 여러 속성이 부여된 ‘유적 룬’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력과 추가 능력치를 크게 성장시킬 수 있는 ‘요새 유적’도 선보인다.

한편 웹젠은 임시점검 기간(6월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중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회원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회원들이 작성한 댓글이 각각 50∙70∙100개를 달성할 때마다 ‘500만 귀속젠’, ‘귀속다이아 500개’, ‘펫 소환권 5개’ 등을 차등 지급하며,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별의 정수 50,000개’, ‘마정석 50,000개’, ‘500만 귀속젠’을 선물한다.

웹젠 '뮤 오리진'의 수호 요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