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발표식, 19일 오후 8시 생방송

게임뉴스 | 신연재 | 댓글: 85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국가 대항 이스포츠 대회인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참여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명단을 6월 19일(월) 오후 8시부터 생방송을 통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2017 오버워치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는 총 6명으로, 지난 5월 플레이어들의 투표로 선발된 국가대표 위원회 3명에 의해 선수들 간의 시너지, 영웅 선택의 폭, 그리고 지난 경기 활약 등을 고려해 선정되었다.

방송은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위원회의 ‘THE MARINE’ 김정민 해설, ‘RUNNER’ 윤대훈 러너웨이 주장 겸 감독, ‘YONGBONGTANG(용봉탕)’ 황규형 해설, 그리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6명이 출연한다. 발표식은 6명의 국가대표 선수 명단 발표와 더불어 선발 선수들의 오버워치 월드컵에 임하는 각오, 선수들간 1:1 이벤트 매치,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 등 풍성한 볼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2017 오버워치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명단 발표식은 오버워치 공식 트위치 채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라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3명의 국가대표 위원인 ‘THE MARINE’ 김정민 해설의 트위치 채널, ‘RUNNER’ 윤대훈 러너웨이 주장 겸 감독의 아프리카tv 채널, ‘YONGBONGTANG(용봉탕)’ 황규형 해설의 아프리카tv 채널, 마지막으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oksusu 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한편,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참가하는 상위 32개 국가대표팀은 전 세계 4개 지역, 8개 그룹으로 배정되었으며 대한민국은 E조에 속해 폴란드 카토비체에서 네덜란드, 폴란드, 오스트리아와 그룹 스테이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후 그룹 스테이지에서 2위안에 들 경우 대한민국은 F조 1, 2위 중 한 팀과 플레이오프 경기를 진행하며, 플레이오프 승리 시, 오는 11월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에서 우승을 놓고 치열한 승부를 벌이게 된다.

지난 2016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우승을 차지하며 큰 화제가 된 만큼 금일 진행되는 국가대표 발표식에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