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 7월 13일 출시

동영상 | 윤서호 | 댓글: 8개 |
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비컨스튜디오(대표 김영웅)에서 개발한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마피아 리벤지’를 오는 13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마피아 리벤지’는 13일에 국내는 애플과 구글 앱마켓에 정식 출시하고,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해외 5개 국가는 소프트런칭할 예정이다.

‘마피아 리벤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엄폐와 각종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이용자들이 실시간 대전에서 만날 수 있도록 원빌드로 개발해 이번에 오픈하는 6개국의 이용자들끼리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마피아 리벤지’는 새로운 콘텐츠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이미 1차와 2차에 걸쳐 게임 스토리와 PVP(이용자 간 대결) 영상을 선보인 것에 이어 세 번째로 캐릭터, 차량, 무기 등 게임 요소를 성장시키는 과정을 담았다.

‘마피아 리벤지’는 캐릭터나 무기, 차량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무기 제작 회사와 우호도를 높이면 상대를 느리게 만들거나 체력을 회복하는 등 특별한 능력을 무기에 추가할 수 있다. 또, 조직원을 영입해 자신의 조직을 강화하고 지배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마피아 리벤지’는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팬 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내 재화 루비와 블랙머니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