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인디 게임 성공 비법 공개! '2회 인디터 세미나' 강연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 댓글: 1개 |




'인디게임 개발자 쉼터(이하 인디터)'는 오는 7월 22일 서울 삼성역 구글 캠퍼스 서울에서 '제2회 인디터 세미나'를 진행한다.

'인디터'는 인디게임 개발과 관련된 학생 및 현직 게임 개발 종사자 등이 모여 서로의 게임 개발 정보, 혜택, 후기 등을 공유하고 도움을 주는 취지로 2015년 9월 설립된 네이버 카페다.

지난 2017년 3월 18일에는 '제1회 인디터 별들의 모임'을 진행, 약 80여 명의 인디 게임 개발자가 참여해 인디 게임 개발 후기를 공유했다. 당시 강연자로는 '표류소녀'를 개발한 팀 타파스와 '비둘기 키우기'를 개발한 마우스덕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호평받았다.

'제2회 인디터 세미나'는 오후 12시부터 6시 30분까지 총 1, 2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종합 광고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 업체 그랑 몬스터(마케팅 팀장 유은지, UA 팀장 박나영)에서 '인디게임 마케팅 방법' 강연과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전문회사 아이지에이웍스(사업 팀장 이광우)에서 '애드브릭스 활용법', 인디 게임 '네크로멘서 스토리'를 개발한 아크로게임즈 '박강선 대표'의 개발기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맥주와 함께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고, 세미나 참석자간 자유롭게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크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인디터 관계자는 "제2회 인디터 세미나에서는 1회 모임보다 더욱 다양한 정보와 유익한 강의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과 성공한 게임 개발자들의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자리를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2회 인디터 세미나'는 인디게임 개발자 및 학생, 관련 종사자 등 인디게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 및 세부 일정은 인디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