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치형 레이싱 '피트스탑레이싱: 매니저' 구글 피쳐드 선정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가방맨스튜디오




2인 개발사 가방맨스튜디오는 자사의 ‘피트스탑레이싱: 매니저’가 지난 7일 전세계 60개 국가에서 구글 피쳐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안드로이드와 iOS로 출시된 ‘피트스탑레이싱: 매니저’는 가방맨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두 번째 게임으로, 레이싱 게임에 방치형 게임의 요소를 가미한 게임이다. ‘피트스탑레이싱: 매니저’는 전작 '피트인레이싱'과 마찬가지로 미국의 나스카(NASCAR) 자동차 대회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실제로 트랙을 500바퀴를 도는 나스카 대회의 특징을 방치형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스카 대회의 또 다른 볼거리인 피트스탑(경기중에 ‘피트’로 들어와서 타이어를 교체하거나 급유를 하고 수리를 하는 행위)을 재미요소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연습 트랙에서 훈련을 통해 자동차와 크루를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한 자동차와 크루를 통해 공식대회에서 우승해야 한다.

한편 가방맨스튜디오는 '피트스탑레이싱: 매니저'가 구글 피쳐드로 선정된 이후, "실시간 멀티플레이도 준비중이며, 곧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언급했다.

'피트스탑레이싱: 매니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