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캐릭터, 챕터 업! '스푼즈 x 블록스' 3차 업데이트 실시

동영상 | 윤서호 |
자료제공 - 레드포션게임즈


레드포션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벽돌깨기 게임 '스푼즈 x 블록스'에서 오늘(11일) 3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챕터 두 개와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 등이 추가됐다. '스푼즈 x 블록스'는 벽돌깨기 장르에서 보기 드문 스테이지 기반의 사가 형식 게임으로, 미국 및 대만을 비롯한 50개 국가에서 피쳐드를 받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두 개의 신규 챕터인 뮤직 챕터와 드래곤 챕터가 추가되었다. 이번 챕터들의 특징으로는 유저들이 느낄 수 있는 강력한 타격감과 RPG 팬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그래픽 요소들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는 레전더리 등급의 나이트 비티 및 DJ네코가 추가되었다.

그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화 체계인 보석이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이어서 할 수 있는 '컨티뉴' 기능까지 더해졌다. 또한 이전 버전의 지적사항으로 꼽히던 캐릭터 간접 판매 시스템을 직접 판매도 가능하게 변경되어 유저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스푼즈 x 블록스'는 현재 약 150개 국에서 성황리에 서비스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미국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