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도시의 부는 전부 내 것이다! 인디게임 '안티히어로' 11일 출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5개 |

안티히어로 (Antihero)


4.00

개발사 : Tim Conkling    출시일 : 2017-07-11
가스등 켜진 빅토리아 시대의 길거리. 협박, 뇌물, 도둑질 등 악당이라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도시의 부를 쟁취하세요. 누구보다 먼저 도시를 장악하면...

#전략 #멀티플레이어 #카툰

구글 인디 페스티벌 2016의 수상 후보작이자 탑 7안에 들었던 '안티히어로(Antihero)'가 금일(11일) 스팀에서 출시됐다.

찰스 디킨스의 '올리버 트위스트'에서 영감을 받은 '안티히어로'는 특유의 만화 그림체로 음울한 길거리의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가스등 켜진 거리, 심술궂어 보이는 거리의 사람들, 허름한 옷을 입은 아이들. 반대로 환하게 불이 켜진 화려한 건물들은 도둑질하는 주인공으로 하여금 반영웅다운 느낌을 준다.

'안티히어로'는 턴제 전략 게임으로, 도둑 길드를 운영하는 게임이다. 길거리 부랑아들을 고용하기도 하고, 도시 곳곳을 털어 갱을 키워내면 된다. 뇌물을 주거나 협박 메일, 암살 등 악당이라면 할 수 있는 요소들을 이용할 수 있다. 악당답게 모든 방법을 써서 누구보다 먼저 도시를 장악하는 것이 목표다.

'안티히어로'는 싱글플레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오프라인 멀티플레이도 지원한다. 대전 게임은 커스텀모드로 원하는 룰을 정해 플레이할 수도 있다.

'안티히어로'는 스팀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18일까지 10퍼센트 특별 할인이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