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킹덤언더파이어가 모바일로? ‘킹덤언더파이어: 컨셉션’ 최초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33개 |



㈜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는 전략형 카드 배틀 RPG(역할수행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컨셉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정보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올해 하반기 첫 공개를 목표로 개발이 진척되고 있는 킹덤언더파이어: 컨셉션은 호쾌한 영웅 액션과 대규모 부대를 운용해 몬스터들과 난전을 펼치는 킹덤언더파이어 IP(지식재산권)의 고유한 세계관과 매혹적인 스토리를 계승하고 있는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이다.

킹덤언더파이어: 컨셉션은 역대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에 출연한 주요 영웅들과 그에 기반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하며, 게임의 주요 인물이자 강대한 위용으로 아질리아 왕국을 단숨에 멸망시키는 존재인 ‘셀레스’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 컨셉션에서는 또한 유저간 PVP, 레이드를 포함하여 캐릭터와 장비, 카드로 구분되는 다양한 파밍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턴 방식의 롤플레잉 장르에 카드를 조합해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을 취했다.

전투 방식은 일반적으로 카드를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가 공격해나가는 룰이지만, 다음 턴에 내밀 카드의 선택에 따라 전개의 짜임 자체가 바뀔 수 있어 이에 맞춘 전략이 요구된다.

일반적인 타격 외에도 영웅 캐릭터들의 속성에 맞춰 동일한 카드를 연속으로 선택하면 강력한 스킬이 발동하게 되며, 중간중간 등장하는 ‘와일드 카드’를 사용할 경우 각 영웅 캐릭터들이 연계한 협동 스킬을 통해 몬스터들에게 치명타를 입힐 수 있다.

블루사이드 측은 오늘 공개한 킹덤언더파이어: 컨셉션에 대해 "개발을 차근차근 진행해 알찬 결과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앞으로 개발 진척 사항 및 이미지 등 다양한 모습들을 차례대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