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이씨현시스템, 스파이더맨: 홈커밍 VR 체험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PC기반의 VR기기, HTC 바이브(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 차현배, 이하 제이씨현)은 스파이더맨: 홈커밍 영화상영 기간에 맞추어 전국 바이브 체험존에서 스파이더맨 VR체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간한정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영화나 만화에서 보던 대표적인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이 되어,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들을 직접 현실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 VR체험 컨텐츠는 실제로 거미줄을 쏘거나 새로운 악당 벌처와 한판 승부를 벌이는 등의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이 담겨있으며, 고 사양 VR기기인 HTC 바이브의 모션 인식기능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이 생생하게 반영되어 마치 영화 속 캐릭터가 된 듯한 느낌을 받는다.

해당 컨텐츠는 전국 제이씨현 바이브 체험존(충정로, 잠실, 부산, 대전, 대구, 광주)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각 체험존 마다 소정의 상품이 준비되어, 선착순 50명까지 시원한 USB 선풍기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 스파이더맨의 팬 분들 또는 VR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가까운 제이씨현 VIVE 체험존에서 여름의 불볕더위를 잊게 하는 스파이더맨 VR체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체험존 정보는 제이씨현 HTC 바이브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해당 번호로 미리 전화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