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여름엔 소녀와 함께! '소녀전선', 소녀와 바다 이벤트 15일 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6개 |
자료제공 - 롱청




롱청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총기 모에화 RPG '소녀전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5일부터 28일까지 '소녀와 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여름을 소재로 한 테마 코스튬과 가구 세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는 개런드, G28, 스프링필드, NTW-20, 수오미, 95식, WA2000 등 7명의 전술인형들의 수영복 코스튬을 만날 수 있다. 수오미, G-28, M1-해변의 공주, 스프링필드-잠에서 깬 인어, NTW-20의 코스튬은 숙소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5식과 WA2000의 코스튬은 상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또한 롱청은 여름철 해안가를 소재로 한 4성 가구인 '바닷가 별장'과 5성 가구 '황금빛 백사장' 가구를 출시, 유저와 전술인형에게 여름철 분위기를 만끽하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금빛 백사장'의 경우 전 가구를 수집하고 배치할 시에 숙소 내에 특수 효과가 나타나게 된다.

이 외에 14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블랙카드로 교환이 가능한 10개 코스튬이 추가되었으며, 적 철혈 기관총의 일부 모션 변경 및 감사선물 시간이 변동되었다. 또한 오픈 초부터 시작한 '전쟁터의 마녀'들' 이벤트도 14일 11시부로 종료되었다.

게임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