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쾌한 모바일 터치 액션, '던전돌파! 히어로즈' 13일 출시

정필권 | 댓글: 2개 |
[자료제공: 링크타운]




독립 개발사 링크타운(대표 강대성)은 신작 방치형 액션 RPG '던전돌파! 히어로즈'를 7월 13일 출시했다.

'던전돌파! 히어로즈'는 개발사의 연작 '데몽 헌터' 시리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황 아자토스에게 납치된 나스 왕국의 여왕을 구하기 위해 고군 분투하는 헌터들의 좌충우돌 모험을 담은 방치형 RPG 게임이다.

'던전돌파! 히어로즈'는 끝없는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가며 자신의 헌터 팀을 성장시키고, 개성있는 새로운 헌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팀 배치를 통해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헌터의 조합으로 결속 효과를 활성화 시키는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거대 보스를 사냥하기 위한 특별한 던전 외에 장비나 스킬, 캐릭터의 숙련도 등을 통한 다양한 방법으로 팀을 성장시키고, 신비한 힘이 담긴 유물이나 데이터 코어를 획득하여 보다 강력한 헌터 팀으로 육성할 수 있다.

'던전돌파! 히어로즈'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기존의 액션성을 살리면서도 조작 스트레스가 거의 없는 형태의 모바일에 최적화 된 플레이 스타일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끊임없는 스테이지 진행은 자동으로 이루어지되 ‘분노폭팔’ 을 통한 터치 액션감도 살렸고, 5인으로 구성된 팀을 진행하면 그야말로 왁자지껄한 스킬의 향연이 리듬감있게 펼쳐진다.

또한 60메가 내 외의 저용량이면서도 멋진 3D 그래픽과, 저사양에서도 설치에 부담이 없는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던전돌파! 히어로즈'는 오픈 후의 유저 반응에서도 볼 수 있듯, 다양하고 재미난 볼거리와 경쾌한 액션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보장해 줄 것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