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캐슬 미션 편의성 추가! 별빛이 내린 클라페다 마을과 바캉스 수영복 모습은?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11개 |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7월 20일(목) 점검을 마치고 여러가지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말도 많았던 살러스 수녀원의 캐슬 미션의 편의성이 개선되었는데, 주사위 획득 도중이나 캐릭터가 피격되어도 주사위 획득이 취소되거나 바닥에 떨어지지 않게 변경됐다.

로딩 이미지와 클라페다 마을이 변경됐다. 뜨거운 여름, 올여름 바캉스로 가자는 분위기로 트오세 바캉스 코스튬을 입은 일러스트를 볼 수 있으며, 저녁별의 여신 바카리네의 풍경을 담아 야경이 느껴지도록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운 TP 아이템은 TOS 바캉스 패키지와 코스튬 큐브다. 패키지에는 바캉스 코스튬 큐브와 토이 큐브가 포함되며 199TP에 판매 중이며, 별도로 99TP로 바캉스 코스튬만 구매할 수 있다. 판매기간은 7월 20일(목)부터 8월 3일(목) 점검 전까지다.




▲ 로딩 이미지도 시원하게 바뀌다.



■ 캐슬 미션 편의성 변경

주사위로 골치 아팠던 캐슬 미션의 편의성이 수정됐다. 주사위 획득 도중 또는 획득 시 캐릭터가 피격되어도 주사위 획득이 취소되거나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변경!, 단 획득한 주사위는 90초 후 자동으로 바닥에 떨어진다.

그리고 주사위를 획득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큐브와 대화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했다. 1.5초면 몬스터들에게 맞아가다 보니 진행이 힘들었는데, 1초면 몬스터가 공격하기 전 충분히 주사위와 큐브의 짝을 맞출 수 있다.




▲ 편의성 패치! 이제 캐슬 미션 탈주는 없어질까?




■ 마을 디자인 코드는 저녁별의 여신 바카리네!

이번 클라페다의 마을은 저녁별의 여신 바카리네의 은총이 내린 듯하다. 지난번 바다의 여신 유라테와는 느낌이 다르게 어두컴컴하지만, 가로등이 은은하게 마을을 비추고 있어 나름대로 분위기 있는 마을이 되었다.

특히 낚시터의 강가는 별빛이 보이는 검은 우주로 스킨이 적용됐다. 정 중앙의 거대한 낚시터는 노란빛 달이 놓여있어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다. 항상 낚시터를 찾는 강태공들에게는 나름 괜찮은 패치겠지만, 오히려 검은색이다보니 엘마 머리카락이 더 잘 낚일 것 같다.




▲ 어둠이 내린 클라페다.



▲ 수영복 입은 여신님이 보입니다.



▲ 우주의 별빛이 보이는 강물. 머리카락 잘 낚이겠군요.



▲ 광장에 고래 2마리가 보입니다.



▲ 둥근 달이 떴습니다.



▲ 클라페다에 제 2의 신수의 날이 오는걸까?



▲ 번쩍번쩍.



▲ 분위기는 좋습니다.



▲ 은은한 가로등 조명이 인상적!



■ 시원한 바캉스 패키지 판매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새로운 TP 아이템이 추가됐다. TOS 바캉스 패키지(남/여)를 199TP에 판매 중이며 패키지 구성품은 TOS 바캉스 토이 큐브 3개와 TOS 바캉스 코스튬 큐브(남/여) 1개가 담겨있다.

토이 큐브는 상어 물총, 수박 아이스크림, 어항 헬멧 코스튬, 다이빙 헬멧 코스튬, 서핑 보드, 비치 파라솔 팝업북과 상어 팝업북이 들어있다. 바캉스 코스튬은 99TP로도 판매하는데, 도플라맹고 튜브와 오리 튜브, 래쉬가드 등 여러 가지 수영복이 구성된 상태.

특히 바캉스 코스튬과 어울리는 무기는 청새치봉이다. 지난 이벤트때 등장한 아이템이라 매물이 많지 않은데, 평소 외형을 우선시하는 유저라면 마켓에서 청새치봉을 구입해 룩을 완성하면 좋다.




▲ 토이 큐브 확률표.



▲ 남 코스튬 큐브 확률표.



▲ 여 코스튬 큐브 확률표.



▲ 바캉스 코스튬을 구매한 유저들. 대부분 래쉬가드와 튜브입니다.



▲ 남 캐릭터 래쉬가드를 살려줘...



▲ 다이빙 헬멧 = 면사포.



▲ 물총으로 상대를 위협할 수 있습니다.



▲ 래쉬가드가 잘 뽑혔네요.



▲ 공개된 코스튬 외형 모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