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끝나지 않은 이야기 ‘라테일W’, 21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SJ커뮤니케이션즈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PC 온라인 게임 '라테일'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텔링 횡스크롤 모바일 게임 '라테일W'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늘(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테일W'는 원작 '라테일'의 세계관과 시스템, 파스텔풍의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재미 요소들을 기본 베이스로 삼고 있는 모바일 신작이다. 특히, 원작의 기본 4개 클래스인 전사, 기사, 탐험가, 마법사 중 하나를 선택하고, 벨로스 마을의 익숙한 BGM과 함께 시작되는 모험은 기존 라테일 유저로 하여금 향수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원작의 스킬을 깜찍한 펫으로 이식시켜 액션성을 높이는 등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하고 재해석한 핵심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테일W’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정식 런칭 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약을 마친 전원에게는 정식 런칭 버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예비 모험가 필수 아이템(펫 뽑기권, 다이아, 엘리)이 선물로 제공되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하면 한정판 코스튬 모자가 100% 지급된다.

퍼니글루의 프로젝트L 팀에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라테일W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테일W는 원작의 추억과 향수를 지닌 유저라면 함께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여기에 우리만의 새로운 해석을 더해 모든 유저들이 유쾌하게 즐기도록 완성하고 있는 만큼, 오늘부터 시작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라테일W’는 9월 내 정식 런칭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에 앞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끝나지 않은 이야기 '라테일W'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