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루나틱하이의 국가대표 3인방! '류제홍'-'준바'-'토비'

인터뷰 | 박채림 기자 | 댓글: 48개 |



이번 영상은 오버워치 월드컵 대표로 선발된 루나틱 하이의 세 선수에 대한 인터뷰입니다.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 하면 누구든 고개를 끄덕일만한 '류제홍' 류제홍, '준바' 김준혁, 그리고 '토비' 양진모 선수가 그 주인공이죠.

국가대표 홍보 영상과 로지텍 제품 촬영을 위해 모인 세 선수에게 월드컵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던져 보았습니다. 월드컵에 대한 각오부터 기대되는 점, 그리고 팬들에게 보내는 한마디까지! 같은 질문인데도 다른 대답에서 세 선수 각자의 성격을 느낄 수 있었던 인터뷰였습니다.

또 LW 블루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의 국가대표 3인방 '새별비' 박종렬-'마노' 김동규-'플라워' 황연오 선수의 영상 인터뷰와 촬영 현장 풍경기도 준비 중에 있답니다. 먼저 루나틱 하이 선수들의 영상 인터뷰를 함께 만나보시죠!



Q. 월드컵 대표에 선발된 걸 처음 알았을 때 기분이 어땠는지 궁금해요. 혹시 본인이 될 거라 예상했는지도요!

'류제홍' 류제홍 : 느낌이라고 하면 그냥... 엄청 기쁜거? 정말 기뻤어요. 이번에도 나라를 대표해서 좋은 모습 보여줘야겠다? 조금은 예상했어요 솔직히(웃음).솔직하게.

'준바' 김준혁 : 솔직히 이번 월드컵 국가대표로 뽑히기 애매할 거라 생각했었는데, 막상 뽑히게 되니까 예상 외로 기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토비' 양진모 : 일단 이번 연도 월드컵 국가대표로 뽑혔을 때 부담이 좀 많이 됐던 것 같아요. 작년 월드컵에서 한국이 너무 잘했잖아요. 무패 우승을 했기 때문에 아무래도 부담이 좀 있었던 것 같아요. (혹시 예상하셨나요?) 예상은 했어요.


Q.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에 대해 기대되는 점이 있는지 궁금해요.

'류제홍' 류제홍 : 저번 시즌보다는 이번 시즌이 좀 더 힘들 것 같더라고요. 매 게임이. 많은 해외 선수들도 폼이 올라왔고요. 그런게 더 기대돼요. 재밌을 것 같아요 게임이 다. 모든 게임이.

'준바' 김준혁 : 폴란드하면 FPS 대회장? 그런 쪽으로 많이 유명해요. 그래서 좀 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Q. 작년엔 전승 우승을 거뒀는데, 이번에도 가능하다고 보시나요?

'류제홍' 류제홍 : 저는 솔직히 가능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이렇게 말했다 지면 큰일나니까(웃음). 일단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토비' 양진모 : 이번에도 가능할 것 같아요.


Q. 각오 한마디 듣고 싶습니다!

'류제홍' 류제홍 : 이번에도 저번 시즌 못지 않게 잘하려고요. 무조건 우승해야죠.

'준바' 김준혁 : 이번 월드컵에도 저번 시즌과 같이 무패 우승으로 꼭 우승하도록 하겠습니다.

'토비' 양진모 : 이번에는 단일팀으로 나오는 국가들이 많은데, 잘하는 팀이 많은 만큼 더 열심히 해서 작년처럼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마지막으로 팬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려요.

'류제홍' 류제홍 : 이번에도 나라를 대표하여 국가대표로 뽑혔으니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좋은 경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준바' 김준혁 : 팬 여러분 저희 국가대표팀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토비' 양진모 : 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류제홍' 류제홍 : 이번에도 우승하겠습니다. 화이팅!

'준바' 김준혁 : 이번 시즌에도 꼭 전승 우승하겠습니다. 화이팅!

'토비' 양진모 : 이번에 저희 국가대표팀 후원해주시는 로지텍 분들께도 감사하고, 꼭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