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통 서양식 RPG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25일 한국어판 출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2개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의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PC버전 한국어판을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금일(25일) 오후 2시에 정식 출시하고, 오는 8월 3일 오후 2시까지 출시를 기념한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고전 명작 RPG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의 정신적 계승작이며, TRPG ‘플레인스케이프’의 원작자인 몬테 쿡의 ‘누메네라’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 된 작품이다. 고전 RPG 감각을 살린 쿼터 뷰 스타일의 그래픽과 서사적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와 ‘웨이스트랜드 2’의 원작자들이 개발에 참여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보다 향상시켰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일반판과 레거시 에디션 두 버전으로 판매하며, 레거시 에디션의 상세 정보는 다음과 같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레거시 에디션 제품 정보
■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게임 본편
■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디지털 사운드 트랙 (총 50곡)
■ 토먼트의 세계관을 담은 고해상도 디지털 월드 맵
■ ‘프롬 더 뎁스’ 디지털 노블 2 종 (각각 70페이지, 140페이지 분량)
■ 게임 내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포럼 아바타
■ 토먼트 세계관의 벨소리 및 알림음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한국어판은 소비자가격 52,000원, 레거시 에디션은 소비자가격 71,000원으로 판매되며, 게임 본편을 레거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레거시 에디션 업그레이드팩도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