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큐라레, 여름 특별 업데이트 ‘워터파크 대격돌’ 실시

게임뉴스 | 윤서호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업데이트 ‘워터파크 대격돌’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 시즌 컨셉에 맞게 ‘물놀이 고양이’, ‘물놀이 스카페이스’, ‘물놀이 양’ 등 워터파크를 테마로 한 고품질의 신규 일러스트 25종이 새롭게 공개되며, 큐라레의 주인공인 미우, 델핀, 셀라의 수영복 코스튬이 추가된다.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게임 시스템 부분에서도 다양한 변화들이 시도됐다. 특히, 총 5장의 마도서를 선택해 시간에 따라 전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 의뢰소’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어 마도서들의 빠른 성장이 가능해 졌다. 또한, 그 동안 친구를 맺은 유저들끼리만 플레이 할 수 있었던 레이드 콘텐츠 ‘정예금서’에 공개방 시스템을 추가해 0레벨과 1레벨의 경우 모든 유저들이 함께 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에게 ‘QR 선택서’, ‘SR+ 결속서’, ‘SSR 손상서’와 마력석등 역대급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7월 27일(목)부터 8월 31일(목)까지 약 한달 동안 실시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매주 1장씩 SR+ 등급의 마도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역할별 SR+ 선택 이벤트’와 7일동안 미션을 수행하고 SSR 등급의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Q 챌린지’이벤트도 유저들을 찾아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큐라레가 준비한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원한다”며 “유저들의 성장과 소통을 도울 수 있도록 콘텐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시스템 개선과 유저 혜택 증대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