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 출품작 #3] 사악한 인간으로부터 평화로운 던전을 지켜라! '던전 워페어2'

동영상 | 이두현 | 댓글: 3개 |

▲ 전작 '던전 워페어'의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던전 워페어2 (Dungeon Warfare2)


4.00

개발사 : Valsar    출시일 : 개발중
던전 워페어2는 탐욕스러운 모험가들로부터 던전을 지켜내는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강력한 트랩과 장치들을 연구하고, 용사들을 물리치고 얻은 경험치로 트...

#던전 #던전워페어 #후속작 #어드벤처 #모험

스팀에 출시되어 좋은 평가를 받았던 발사르(Valsar)의 던전 워페어의 후속작 '던전 워페어2'가 부산 인디 커넥트(BIC 2017)에 참가한다.

'던전 워페어2'는 마왕 입장에서 탐욕스러운 모험가로부터 던전을 지켜내는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트랩과 각종 장치를 연구해 용사들을 물리쳐야 한다. 물리치며 얻은 경험치로 트랩과 장치를 강화해 점점 거세지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대비한다. 세계에 퍼진 던전을 인간들로부터 지켜낼 수 있을지는 오직 마왕의 능력에 달려있다.

못된 인간을 막는 중요한 수단인 트랩은 20여 가지가 넘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적을 순간이동 시키는 '텔레포트 트랩', 여러 적을 묶어 느리게 만드는 '볼라 트랩' 등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트랩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함정이나 선로 같은 기존 환경 요소에서 파괴할 수 있는 지형과 움직이는 플랫폼이 추가되었고, 스킬 트리 시스템이 도입되어 개성 있는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게 됐다.

한편, BIC는 처음으로 유료 입장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9월 15일부터 입장 가능하며, 일반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16일과 17일을 대상으로 티켓 판매가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예매를 통하거나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양일권은 8,000원, 1일권은 4,000원이다.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각 10,000원과 6,000원이다. 온라인과 현장 모두 청소년은 50% 할인된다. 장소는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BIC 출품작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BIC 사전 예약 참여: 티켓링크(예매) 바로가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