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 출품작 #5]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3의 '레드브로즈'

동영상 | 이두현 | 댓글: 4개 |

레드브로즈:붉은두건용병단


4.00

개발사 : PlayHard.Lab    출시일 : 2017-04-28
당신이 기다렸던 최고의 모바일 게임이 드디어 세상에 첫 선을 보입니다! ‘레드브로즈’는 제스쳐를 이용한 새로운 조작방식의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모험 #인디 #레드브로즈 #퍼즐 #어드벤처 #손가락 #용병

인디 개발사 플레이하드(PlayHard.Lab)의 '레드브로즈:붉은두건용병단(이하 레드브로즈)'이 부산 인디 커넥트(BIC 2017) 출품작으로 선정됐다.

'레드브로즈'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수의 용병을 컨트롤해 스테이지를 격파하는 퍼즐 어드벤처 장르 게임이다. 해골왕에게 잡혀간 공주와 마을 사람들을 구출하기 위해 레드와 그 친구들이 모여 해골왕의 던전을 격파하는 스토리도 갖고 있다. 다수의 용병을 터치와 드래그를 통해 직관적으로 컨트롤 한다는 특징이 있다. 드래그한 모양으로 유닛이 배치되고, 멀티터치를 통해 부대를 나눌 수도 있어서 플레이어는 용병을 지휘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조작을 통해 효율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인디 개발사 '플레이하드'는 처음엔 2명이서 시작하다가 2명의 팀원이 추가돼, 현재 4명이 '레드브로즈'를 개발하고 있다. '레드브로즈'의 개발 기간은 약 1년 4개월 정도이며,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자체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하는데, 유저의 약 80%는 해외 유저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로그라이크적인 재미와 컨트롤 요소, 스토리를 추가해 재미를 보강하고 있다.

한편, 3회차를 맞이한 BIC는 작년보다 더욱 커진 규모로 행사가 진행된다.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BIC 출품작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BIC 사전 예약 참여: 티켓링크(예매) 바로가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