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시즌 특집 ‘NOVA: 일리움, 광휘의 날개’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 댓글: 9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시즌 ‘노바’ 대규모 업데이트 네 번째 콘텐츠로 ‘NOVA: 일리움, 광휘의 날개’를 공개했다.

먼저, 신규 캐릭터 ‘일리움’의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리움’은 고대 크리스탈을 활용한 다양한 마법과 강력한 기계 소환수 등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마법사 캐릭터로, 크리스탈에 마력이 가득 차면 마법 날개를 펼쳐 자유자재로 비행하며 광범위한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오는 9일까지 ‘일리움’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루시드 펫 3종 풀 패키지’, ‘레전드리 앱솔랩스 장비 풀세트’, ‘마스터라벨 1기 헤어쿠폰’, ‘100만 메이플 포인트’, ‘100억 메소’ 등 역대급 보상이 들어있는 ‘메생역전 상자’ 4종을 선물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 ‘일리움’ 캐릭터의 성장 배경인 ‘하이레프’와 ‘우든레프’간의 전쟁이 담긴 웹툰 ‘그란디스: 고대의 전쟁’을 공개했다. 해당 웹툰은 ‘다음웹툰’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김다찌’ 작가의 작품으로, 고대 ‘그란디스 월드’에서 일어났던 ‘최후의 전쟁’에 관한 이야기가 총 3화에 걸쳐 전개된다.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업데이트 ‘노바’ 콘텐츠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