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웨이코스, 보안기능과 효율성 강화한 레노버 씽크패드 T470s 시리즈 선보여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웨이코스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기존의 업무에 적합했던 씽크패드 시리즈에 보안 기능과 효율성을 더한 레노버 씽크패드 T470s 시리즈를 내세웠다.

레노버 씽크패드 T470s 시리즈는 두께 16.9mm 무게 1.3kg으로 탁월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7세대(카비레이크) 인텔 코어 i5-7200U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데이터 처리량과 성능을 높였으며, NVMe PCIe SSD를 탑재해 기존의 SATA SSD보다 2배 이상의 퍼포먼스를 내고 일반 PCIe SSD보다 20% 이상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14인치의 디스플레이는 35.6cm의 IPS 광시야각으로 선명한 색상과 180도에 가까운 시야 각을 경험 할 수 있으며, 제품의 종류에 따라 풀HD와 WQHD(2560 x 1440)를 지원하여 디스플레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충전 시 약 10.5시간동안 충전없이 사용 가능하며, USB-C타입을 탑재하여 최대 40Gbps의 속도를 구현하는 초고속 인텔 Thunderbolt 3 기술이 지원되어 더욱 빠른 시간에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다.

특히 TPM(Trusted Platform Module)기술로 여러가지 보안 기능이 향상되었으며, 생체 기반의 지문 리더기가 탑재되어 비즈니스에 중요한 데이터와 개인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고, 씽크패드의 특징인 인체 공학적 마우스 트랙포인트가 키보드 중앙에 위치하여 효율적인 작업 수행이 가능하다.

웨이코스의 관계자는 "노트북의 성능이 향상되면서 업무용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다"라며 "레노버 씽크패드는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업무뿐만 아니라 많은 사용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