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해적들을 퇴치하라! 대항해시대5, '해상의 대결: 모리수군 공동작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오늘(4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모리수군 공동작전(이하 해상의 대결)'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상의 대결'은 8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일본지역에서 활동하는 해적들을 퇴치하고, 보물을 훔쳐간 범인 색출을 목표로 시나리오를 진행하게 된다. '해상의 대결'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스테이블 케벡A 설계도, 페일 캐러벨X 설계도, 돌격강화 갤리S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SR/R 스킬트레이너를 비롯하여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SR 우르지 하이레딘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길드 보상으로 신규 항해사 SR/R 코바야카와 다카카게를 획득할 수 있다.

'해상의 대결'을 대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8월 11일까지 '리워드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해상의 대결'에서 버프 효과를 발휘하는 항해사인 SR 릴 알고트, SR 바르톨로뮤 디아스(봄축제), SR 갈릴레오 갈릴레이(봄축제), SR 마리 앙투아네트(봄축제), SR 루크레치아 보르지아(봄축제), SR 츠루히메와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한 가지를 리워드 상품으로 랜덤하게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리워드 상점 구입' 이벤트가 진행되어 상점에서 '고급 비스킷X6' 상품을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리워드 상품으로 100% 지급한다.

한편 8월 16일까지 대항해시대5 출항 2주년 이벤트가 계속된다. 접속만 해도 R 김만덕, 플래티넘 쟁패티켓, 해동력 회복제, 곡괭이, 주얼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으며, '2주년 기념 대형함 스카우트' 이벤트를 통해 신규 대형함인 습격용 전열함 설계도, 크림슨 갤리스 설계도 등을, '2주년 기념 한국 명인 스카우트' 이벤트를 통해 대항해시대5 최초의 한국형 여성 항해사인 SR/R 김만덕을 포함하여, SR/R 홍길동, SR/R 이순신 등 한국형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항해시대5'의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