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셀, 역대 최대 규모의 ‘2017 크라운 챔피언십’ 개최

게임뉴스 | 원동현 |
자료제공 - 슈퍼셀




슈퍼셀은 자사 인기 전략게임인 ‘클래시 로얄’의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 ‘2017 크라운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2017 크라운 챔피언십’은 전세계 클래시 로얄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로, 레벨 8 이상의 클래시 로얄 계정을 가진 모든 유저들은 게임내 스페셜 이벤트 코너를 통해 온라인 예선에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에서 20승을 거두면 지역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각 지역(국가)의 우승자 1명은 오는 12월 영국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에 진출해 총 상금 100만 달러(약 11억 원)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펼치게 된다.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은 3번의 무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인 만큼 대회에 참여한 유저들에 대한 보상도 역대 최고 수준으로 제공된다. 2승 달성 시 2500 골드, 5승 시 자이언트상자 1개, 9승 시 마법상자 1개, 14승 시 전설상자 1개가 주어진다. 20승을 달성해 예선 통과를 확정 지으면 25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전세계 유저와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크라운 챔피언십 도전은 밴 카드 없이 유저가 원하는 8장의 카드로 덱 구성이 가능하며 빠른 조작과 순발력을 요구해 긴장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나 지역 결선 대회는 만 16세의 참가 연령 제한이 있어 나이가 안될 경우 도전 보상만 받을 수 있다. 지역별 결선 및 글로벌 결선 일정은 추후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