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베일에 싸인 암살자 할로우와 그녀의 배틀 메이트 스트라이더!

게임뉴스 | 송원기 기자 |
베일에 싸인 암살자 '할로우'에 대한 기록은 어디에도 남아있지 않아 그녀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알기는 힘들다. 그녀는 암살자에 걸맞게 빠르고 민첩한 '스트라이더'를 배틀 메이트로 지니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해당 타이탄은 자신의 모습을 숨기고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특수 능력과 함께 최고의 대시 능력을 선보인다.


■ 베일에 싸인 암살자! 할로우





● 스토리
[베일에 싸인 암살자]


한 기의 스트라이더에 몸을 싣고 추적 세력을 확실하게 제거한다.


그녀에 대한 정확한 기록은 남아있지 않으며, 소속을 알 수 없는 암살자이자 철저하게 훈련받은 파일럿으로 알려져 있을 뿐이다. 프론티어에서 일어난 주요 암살 사건에서 언제나 유력한 용의자로 제시되는 그녀. 흔적을 남기지 않는 탓에 그녀를 찾아내려는 노력은 매번 실패로 돌아갔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면 마치 유령처럼 유유히 사라졌기에, 사람들은 그녀를 [할로우]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이후 자신의 명성에 걸맞게, 할로우는 프론티어 곳곳에 흩어져 있던 IMC의 핵심 개발자들을 차례로 제거하며 실력을 과시했고, 그 과정에서 정체에 대한 단서를 뚜렷하게 드러냈다.

밝혀진 정보에 따르면, 과거 비밀리에 추진되었던 강화인간 육성 프로젝트의 생존자인 것으로 추측된다. 어쩌면 '실패한 실험'의 산물이기에, 관련된 모든 인원에게 복수를 안겨주려는지도 모른다.

그녀는 자신의 목적에 따라 다른 이들과 협력하기도 하지만, 이보다는 독자적으로 움직이기를 좋아한다. 모든 이들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로 꼽는 것은 뛰어난 암살 실력과 날렵한 타이탄을 이용한 빠른 기동성이다.


정확히 밝혀진 정보는 없지만 주요 암살 사건의 용의자이며, 대상을 제거하면 유령처럼 사라지는 할로우. 만약 그녀가 진정 강화인간 육성 프로젝트의 생존자라면, '실패한 실험'의 산물로 복수심에 불타고 있을지도 모른다.

계속되는 암살에 정체에 대한 단서를 뚜렷하게 드러내며 밝혀진 정보로는 뛰어난 암살 실력에 못지 않은 빠른 기동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는 그녀의 날렵한 배틀 메이트 스트라이더를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할로우와 그녀의 배틀 메이트 스트라이더



■ 3연속 대시 가능한 타이탄, 스트라이더

'스트라이더'는 스피드와 대시력이 뛰어난 타이탄으로 할로우가 요인을 암살할 때 이용하는 배틀 메이트다. 스피드와 대시력이 뛰어난 만큼 멀리 있는 적에게 빠르게 다가갈 수 있으며, 혼란을 틈타 전장을 빠져나오는 데도 용이하다. 하지만 내구도가 다른 타이탄에 비해 떨어지다보니 전면전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인다.





▶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날렵한 기체! 스트라이더 외형 정보

스트라이더는 다른 타이탄에 비해 매우 날렵한 외형을 갖추었다. 속도를 위해 불필요한 장갑을 버린 기체와 함께 자신과 아군을 감추고 범위 내 적에게 지속적인 대미지를 입히는 전기 연막을 보유하고 있다. 회색 기체를 기본 외형으로 가지고 있고, 구매를 통해 스피더, 레이서, 블랙맘바를 획득할 수 있다.






▶ 무한 대시 가능, 로데오한 적에게 죽음을! 스트라이더의 능력은?

스트라이더의 추가 무장은 '슬레이브 탄두'다. 슬레이브 탄두는 자동으로 목표를 조준하는 자동 추적 미사일이다. 다른 기체의 미사일과 달리 적을 조준하여 발사하면 피할 수 없는 유도 미사일이 3발씩 날아가게 된다. 이는 암살자가 한 번 쫓은 적을 결코 놓치지 않게 하는 주요 기술이다.

특수 능력으로는 '전기 연막'을 가지고 있다. 전기 연막은 현재 자신의 위치에 타이탄까지 전부 가릴 수 있는 거대한 연막을 순식간에 퍼뜨린다. 만약 적이 추적을 위해 연막을 지나려 한다면 지속적인 대미지를 입게 된다. 또한 암살을 위해 적에게 근접하여 사용, 추가 대미지를 빠르게 입힐 수도 있다. 만약 숨어있던 적 파일럿이 스트라이더에 로데오를 했다면, 별 다른 도움 없이 전기 연막으로 떼내거나 처치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트라이더는 활성화 시 대시를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시 코어'를 가지고 있다. 대시 코어는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대시를 사용해도 곧바로 차오르게 되는 특수 능력으로, 타이탄의 코어 게이지가 붉게 달아오른 뒤 노란색으로 변경되며 해당 게이지가 모두 사라질 때까지 대시를 무한정 사용할 수 있다.


● 타이탄 스트라이더 '전기 연막' 사용 영상




● 타이탄 스트라이더 '대시 코어' 사용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