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라미 퍼즈벤처,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기록

게임뉴스 | 원동현 |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게임 ‘아라미 퍼즈벤처’가 23일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아라미 퍼즈벤처는 엔씨소프트가 8월 17일 전 세계 140여개국에 동시 출시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출시 일주일 만인 23일(한국 기준)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아라미 퍼즈벤처는 국내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퍼즐 게임 인기 순위 1위(24일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전 세계 67개 지역(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브라질 등)의 앱마켓에서도 퍼즐 게임 인기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이용자는 31일까지 아라미 퍼즈벤처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100명(추첨)은 ‘아라미 캐릭터 상품 패키지(텀블러, 엽서, 볼펜 세트)’를 받는다.

아라미 퍼즈벤처는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게임인 ‘MXM(Master X Master, 엠엑스엠)’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3매치(Match)’ 퍼즐 게임이다. ▶퍼즐(Puzzle) 게임에 어드벤처(Adventure)의 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한 방향 전환 ▶게임 중에 만날 수 있는 히든 스테이지(Hidden Stage)와 아기자기한 에피소드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라미 퍼즈벤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