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기간한정으로 재등장

게임뉴스 | 원동현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가 기간한정으로 다시 등장했다.

내달 3일(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간한정 특별 레어에그인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는 ‘마도서의 환마 이르미나’, ‘수화의 희여신 우르카’ 등 다양한 몬스터들이 인기에 힘입어 다시 등장한다. 또한 ‘산수신의 용무녀 모미지’, ‘괴면의 마공녀 멜’ 등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 중 일부 몬스터가 파워 업해 던전 공략 방법의 폭이 넓어졌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동안 중급부터 초지옥급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던전 ‘나이트메어 스트리트’가 기간한정으로 등장한다. ‘파이오 메어’, ‘극야의 수인 미노타우리아’를 비롯해 최상급 이상 난이도에서는 ‘미스릿’과 ‘드래곤후르츠’ 등 진화 재료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구혼사의 제자 메릿사’가 던전 보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은 오늘(25일)부터 9월 3일(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상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 반드시 ‘킹탕 시리즈’가 출현하는 것은 물론 협력 플레이인 ‘3인 플레이’의 협력! 강림 러시!의 최고 난위도 삼위 일체(초파멸급)에 높은 확률로 ‘잠재 확장 타마도라’가 출현해 소중한 몬스터 획득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같은 기간 테크니컬 던전 ‘극한 강림 러시!’의 ‘백화요란2’ 층에 높은 확률로 ‘노엘 드래곤 루주’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8일(월)부터 내달 3일까지는 신규 던전으로 ‘이성의 천상 궁전’이 등장,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일 로그인 시 5,000점의 우정 포인트를 지급해 총 50,000점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의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