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임위, 9월 7일 '게임 톡 소다' 토크콘서트 개최

게임뉴스 | 원동현 | 댓글: 9개 |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2017년 9월 7일(목) 오후 7시 경기도 성남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하 2층 국제회의장에서 제1차 '게임 톡(Talk) 소다(Soda)'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게임위는 최근 이슈인 '확률형 아이템과 게임'을 주제로 게임이용자가 직접 참여를 통해 해당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소셜(SNS) 매체를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기존의 딱딱한 공청회 형식을 탈피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온‧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콘서트는 '100분 토론' 형태로 구성되며 사회자, 업계종사자, 개발자, 콘텐츠 전문가, 베스트 누리꾼 등으로 총 7명이 토론패널로 참여한다.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은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참여하여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이날 행사를 통해 분통 터지고 꽉 막혔던 것들이 속 시원하게 풀리는 자리가 되길 기대된다.”고 말했다.

토크콘서트 방청 참가는 9월 6일까지 e-mail(skrud341@grac.or.kr)로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행사 당일에도 현장 접수를 할 수 있다.

한편, 토크콘서트는 2차 10월 중에 '게임 내 인격침해와 폭력문제', 3차 11월 중에 '사회적 이슈 게임물 논의와 인디게임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총 3차로 진행할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