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을 수호하는 발키리들, '붕괴3rd' 플레이 영상 및 캐릭터 공개!

게임뉴스 | 원동현 | 댓글: 60개 |
▲ 붕괴3rd 전투 프로모션 비디오

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미소녀 3D 액션 모바일 게임 '붕괴 3rd'가 금일(8일), 전투 영상 및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붕괴3rd'는 성 프레이야 학원의 소녀들이 발키리로서의 임무를 다하기 위해 “붕괴”에 맞서는 내용이다. 유저들은 히페리온호의 함장이되어 발키리들과 함께 세상을 지키기 위해 망자와 괴수들을 상대로 전투를 펼치게 된다. 발키리들은 각기 다른 특성과 성격들을 지니고 있으며, 성우들은 이러한 차이점을 목소리로 표현한다. 전투 뿐만 아니라, 메인화면에서 발키리와 대화를 진행하여 친밀도를 높이는 등 컨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붕괴3rd'는 고급 셀 셰이딩 기술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풍의 3D 액션을 구현하였다. 유저들은 다양한 장비와 스킬을 활용하여 발키리들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고, QTE스킬, 시공회피, 발키리 컨트롤 등의 특별한 전투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된 조작감과 타격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 '붕괴 3rd' 발키리 정보

“붕괴, 수 차례 인류문명을 멸망시켰던 미스테리한 힘, 이 아름다운 세상에 다시 돌아왔다. 수많은 괴수들, 세상을 지켜야하는 부담을 짊어진 소녀들, 무너져가는 세상에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붕괴 3rd'에서 함장들은 원거리에서 총을 쏘는 소녀, 민첩하게 적의 공격을 흘려버리는 소녀, 중기갑으로 전투에 임하는 소녀 등 개성만점 소녀들과 함께 붕괴에 맞서 싸울 수 있다.

■ 발키리 정보 - 키아나 카스라나



“내 몸속에 흐르는 카스라나 가문의 피가 붕괴에 위협받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끓고 있어!"

이름: 키아나 카스라나
나이: 16세
성우:RIE KUGIMIYA
장비: 투예복&백련/발키리&레인저/성녀의 기도/백기사&월광 전투
방식: 건카타

은백색의 트윈 테일은 바람에 따라 휘날리며, 날렵한 월광의 날개는 반짝이고 있다. 화려한 몸놀림과 함께 거대한 고양이 발이 전장을 휩쓴다. 지금은 키아나의 쇼타임! 아름다움과 강함을 두루 갖춘 쌍권총의 여전사 – 키아나 카스라나 등장!

키아나는 컨카타와 손에 든 쌍권총으로 전장을 누비며 근거리 및 원거리 전투 모두 가능하며 재빠른 백 텀블링으로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고, 필살기인 신성 강림 또는 궁그닐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귀여운 고양이 발외에도, 블랙홀을 만들고 심지어 두 날개를 펼쳐 하늘에서 거침없이 싸우는 키아나의 모습엔 조금의 망설임도 보이지않는다. 공격 이외에도, 키아나는 치유 능력을 지니고 있어, 자신의 부상을 치료할 수 있고, 파티의 전투 지속력을 높여주는 수호자 역할까지 맡을 수 있다.


■ 발키리 정보 - 라이덴 메이



"나는 율자...아니면 인간? 그래도, 그녀들이 있다면 나는..."

이름 : 라이덴 메이
나이 : 17세
성우:MIYUKI SAWASHIRO
장비 : 펄스슈트&비홍 / 발키리&스트라이크 / 그림자의 춤 / 뇌전여왕의 귀신갑주
전투방식 : 태도

검은색의 긴 머리칼은 그녀의 등 뒤로 흩날리며, 설령 절망감과 무력함이 등을 짓누르더라도 칼을 손에 쥔 채 다가갈 기회만을 노린다. 그녀는 냉정하고 차가운 뇌전 여왕으로서, 운명을 강요받은 제3율자이지만, 매우 온화한 신부이자 모두의 언니 같은 느낌. 그녀는 거대한 날로 적을 베어 가르며, 흩날리는 벚꽃 아래에서 비밀스러운 말을 속삭인다. 인술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흘리고, 뇌신의 힘을 빌린 참격에는 자비란 없다. – 라이덴 메이 등장!

태도를 이용하여 근접전투를 펼치며 극동의 인술로 적의 공격을 '무'로 되돌린다. 필살기로는 그림자 분신과 뇌전의 힘을 다루는 등 각종 전투법을 섭렵한 그녀에게 뇌전여왕이란 이름은 전혀 손색이 없다.


■ 발키리정보 - 브로냐 자이칙



“주포의 출력을 최대로 설정, 섬멸 개시——”

이름 : 브로냐 자이칙
나이 : 14세
성우:KANA ASUMI
장비 : 발키리&채리엇 / 기동장갑&황매화/ 설원 저격수 / 차원경계돌파
전투방식 : '중장토끼19C'

짙은 회색의 머리칼과 눈동자를 가졌으며, 귀여운 외모와 달리 기계처럼 차가운 성격. 등뒤에 있는 기갑이 에너지를 모아 발사하는 화력은 친한 친구라도 가까이 가지 못할 정도로 강력하다. 귀여운 체구의 무뚝뚝한 꼬마 소녀 - 브로냐 자이칙 등장!

기갑 '중장토끼19C' 의 화력은 원거리의 적을 제압하고, 장갑은 적들의 공격을 막아낸다. 어마무시한 파괴력의 필살기는 기갑의 미학을 보여준다. 브로냐는 블랙홀을 다루며, 튼튼한 방어와 강력한 CC기를 지니고 있어 작은 체구라도 절대 얕볼 수 없다!


■ 전함 AI 소녀 - 아이쨩



“함장~ 우리 에너지만 잘 보충해주라구, 계속 싸워줄테니까!”

이름 : 아이쨩
성우:Horie Yoshiko

'붕괴3rd'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 히페리온호의 유일한 전함 AI소녀로서 신인 함장들의 교육을 담당한다! – 아이쨩 등장! 어떠한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함장들을 인도해주며, 항상 즐거운 표정으로 함장들에게 새로운 것들을 소개해준다. 가끔 사고를 치긴 하지만… 귀여우니까 봐주자… 히페리온 호의 AI소녀 아이쨩은 늘 함장들의 곁에 있다!


현재 '붕괴 3rd'의 사전예약 인원은 이미 2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이에 '붕괴 3rd'는 기존에 없었던 보상을 추가하였다. 유저들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일정한 목표 인원에 도달할 때마다, 사전에 공지한 한정판 선물 패키지를 '붕괴 3rd' 오픈 후 한달 내에 접속하여 수령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