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항해를 준비하라! 로스트아크, 2차 CBT 신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양영석 | 댓글: 339개 |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로스트아크’가 11일(월) 2차 CBT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RPG에서 개발중인 신작 핵앤슬래쉬 MMORPG로, 지난 2014년에 '프로젝트T'라는 이름으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이후 지난 2016년 8월에는 1차 CBT를 진행하여 처음으로 유저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로스트아크의 2차 CBT는 9월 15일(금)부터 9월 24일(일)까지 총 열흘간 실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는 9월 8일(금)까지 참여자를 모집한 바 있다. 2차 CBT 당첨자의 발표일은 9월 13일(수)이다.

로스트아크의 2차 CBT에서는 유저들이 탐험할 수 있는 지역을 대폭 확대한 것은 물론 신규 클래스, 새로운 대륙과 스토리, 항해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대대적인 테스트가 진행된다. 또한, 1차 CBT 당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선된 사항 및 신규 클래스 3종, 신규 아크 던전인 크라테르의 심장을 비롯한 새로운 모험지역 등 2차 CBT의 콘텐츠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2차 CBT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개는 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었지만 이처럼 실제 플레이 화면과 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라며 “2차 CBT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본격적인 테스트 시작에 앞서 궁금증 해소와 함께 더욱 큰 기대감 속에 테스트를 기다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콘텐츠 소개 영상의 감상과 로스트아크 2차C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