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버전, 9월 14일 출시 예정!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액션 게임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버전을,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인 스팀(Steam) 서비스를 통하여 오는 9월 14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 후 일 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전작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에도 수록되어 있는 격투 대회 부분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즐기기 쉬우면서도 본격적인 격투 게임으로서 재 탄생한 ‘쿠니오 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인기 격투게임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여 격투 게임으로서 완성도가 더욱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축구공이 굴러다니는 그라운드, 무기와 아이템이 튀어나오는 공장 등 고전 쿠니오 군 시리즈에 등장하여 친숙한 배경들이 새로운 스테이지로 추가되었으며, 분노 게이지가 차오르면 분노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전작과 비교하여 많은 부분이 새로워졌다. 그 밖에 대전 게임에서 중요한 심리전과 밸런스 부분이 강화되어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오프라인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을 통한 최대 4인 동시 대전도 가능하다.

이번 자막 한글화로 출시되는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버전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