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추억의 귀환 ‘RF온라인M’ 한국어 버전,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이평강 | 댓글: 6개 |
[자료제공 - 레드코드]




RF온라인M 공동개발사 ACBC와 레드코드는 새로운 전략액션 RPG ‘RF온라인M’ 한국어 버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RF온라인M은 전세계 54개국 2000만 유저에게 사랑을 받았던 원작 ‘RF 온라인’을 액션전략이라는 새로운 전략게임으로 재창조 하였다. 이 게임은 진형과 링크, 덱구성 등 다양한 전략성과 캐릭터 당 4개의 스킬에서 나오는 빠른 액션이 주요 특징이다.

6개의 PVE와 5개의 PVP를 통해 쉴틈없이 다양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대 18개의 성장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진형을 구축할 수 있다. 똑같은 영웅 구성이라도 성장 방식에 따라 완전히 다른 팀으로 차별화가 가능하며 덱의 육성과 그를 통한 PVP 승리가 게임의 주된 목표이다.

RF온라인M은 출시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던전 10-10 클리어시 3성 영웅 뽑기권을 즉시 지급하며 골드던전 도전 시 영웅 코드레드를 지급한다. 또한 평일 버프이벤트, 장비 성급 이벤트 등 게임 콘텐츠 이용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공식카페 가입 후 인사말만 올려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자신의 덱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면 추가적인 아이템을 제공한다.

RF온라인M은 현재 싱가포르에 서버를 두고 있는 원빌드 서비스로서 8월 25일 영어버전으로 글로벌로 오픈하였다. 이번 출시에서는 한국어 이외에 중국어 간체, 번체가 추가되며 서비스 지역은 중국, 일본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카페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