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명작의 귀환 'FINAL FANTASY AWAKENING',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댓글: 7개 |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3일, 스퀘어 에닉스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탄탄한 스토리와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이미 PSP와 PS4 버전으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 원작을 바탕으로 게임 특색을 살림과 동시에 모바일에 최적화해 새롭게 개발됐으며,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해 10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주작과 백호, 창룡, 현무 4개의 나라가 존재하는 동방국가군 오리엔스에서 주작 루브룸의 마력의 근원인 주작 크리스털을 빼앗기 위한 백호 밀리테스 황국의 침략과 크리스털을 지키기 위한 주작 루브룸 12 구세주(Agito)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에는 이도류를 무기로 사용하며 검풍을 다루는 근거리 캐릭터 검사와 쌍권총을 무기로 사용하며 상대를 작열시켜 제압하는 원거리 캐릭터 사수, 냉기를 사용해 상대를 결빙시키고 행동을 둔화시키는 원거리 캐릭터 마법사 세 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게임 플레이 중간에 등장하는 200여 편의 시네마틱 영상은 스퀘어 에닉스 제작진이 직접 스토리 영상의 감독을 맡았으며,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 외형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마을과 전투 인터페이스, 방대한 스토리 기반의 스테이지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몬드 500개와 전설급 영웅 킹, 희귀 장비 마도 단검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는 ‘후보생 모집’ 이벤트에서는 사전예약 참여 인원 수치에 따라 고급 영웅 소환권과 골드, 체력 물약 등을 지급하며, ‘친구와 함께 하자!’ 이벤트에서는 나만의 URL을 부여받아 자신의 SNS에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과 구글 기프트 카드 5만 원, 1만 원권을 지급한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